![]() |
쉬윈송은 "스토리텔링은 곳곳에 필요하다. 창업에도, 제품에도, 판매에도, 문서에도, 브랜드에도, 모두 스토리텔링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스토리텔링의 활용 분야가 마케팅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의미다. 저자는 상대방을 설득할 때라면 언제든 스토리텔링을 활용하라고 조언한다.
<스토리텔링으로 설득의 고수가 되라>는 8장에 걸쳐 스토리텔링 화법을 전수한다. 스토리텔링을 사람들의 욕구를 공략하기 위한 방법론으로 제시하며, 흡인력
<스토리텔링으로 설득의 고수가 되라>는 출판사 나무와 열매에서 펴냈다. 가격은 1만5000원.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