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MUZIK CREATIVE LABEL) |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크(MUZIK)와 세계적인 HIPHOP&R&B 뮤지션 앤더슨 팩(Anderson. Paak)이 만났습니다.
음악(MUSIC)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모티브로 런칭한 뮤지크(MUZIK)는 브랜드에 영감을 주는 뮤지션을 선정해 그의 예술 정신을 기리는 오마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자신들의 브랜드 색을 담은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하는 등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프로젝트를 통해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올해 개최된 제61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랩 퍼포먼스’ 부문 수상자이기도 한 앤더슨 팩(Anderson.Paak)은 지난 4월 12일, 네 번째 정규앨범 [VENTURA]를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입니다.
뮤지크(MUZIK)와 앤더슨 팩(Anderson.Paak)의 인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앤더슨 팩(Anderson.Paak)이 해외 공연이나 일상에서 뮤지크(MUZIK)의 다양한 제품을 착용하는 모습이 온라인 매체와 SNS에서 노출되면서 이미 그는 뮤지크(MUZIK)를 사랑하는 글로벌 스타 중 한 명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특히 내한 당시, 뮤지크(MUZIK) 신사동 쇼룸을 직접 찾아 제품을 구입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국내 많은 팬들에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각자 다른 분야에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브랜드와 뮤지션이 '음악'이라는 공통된 모티브로 만나 전개하는 콜라보레이션 소식에 국내외 패션 브랜드와 음악 마니아들은 벌써부터 뜨거운 호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볼드한 메탈 반테가 돋보이는 라운드 쉐입의 옵티컬과 선글라스, 총 두 개의 모델을 선보입니
한편, 뮤지크(MUZIK)와 앤더슨 팩(Anderson.Paak)의 콜라보레이션 ‘PLAYER’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4월 말 공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