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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획득

기사입력 2018-12-20 1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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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이 “호텔 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에 이어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어제(19일) 밝혔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체계를 구축하는 제도로, 올 하반기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외에도 신규 인증 16개 기업, 재인증

59개 기업 등 총 75개 기업이 CCM인증을 획득했습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이돈민 대표이사는 “호텔 업계 최초 인증에 이어 재인증까지 획득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의 모든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개선점을 보완해 전 직원이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 MBN 문화스포츠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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