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초이스는 프리미엄 유아채널 `신기한나라TV`에서 인성과 사고력을 동시에 길러주는 신규 프로그램 8편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 = 홈초이스] |
8월부터 신규 방영하는 프로그램은 '캐치의 신나는 한글송' '다함께 씽씽씽' 등의 한글 교육 프로그램과 '신나는 직업 탐험', '고고(GOGO) 동물탐험대', '아이쿡 야미야미', '브레인 업(BRAIN UP)TV' 등 놀이학습 콘텐츠다.
▲'다함께 씽씽씽'은 이야기와 노래를 통해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법을 배우는 유아 프로그램이다. 또 '캐치의 신나는 한글송'은 한솔교육의 대표 캐릭터 캐치가 등장해 한글송의 율동으로 한글의 자음, 모음을 가르쳐준다. ▲'신나는 직업 탐험'은 어린이들이 직업을 체험하고 인터뷰하는 좌충우돌 직업 탐험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브레인 업 TV'에서는 브레인 스쿨 교재를 활용한 실물 중심의 놀이 활동을 통해 사고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기한 동물들과 교감하는 유나 유성의 이야기를 그린 ▲'고고 동물탐험대와 요리와 영어를 함께 배우는 ▲'아이쿡 야미야미'도 신규 라인업에 포함됐다. 아울러 시즌2로 보강된 '신기한 수학나라'와 '신기한 과학나라'의 새로운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기한나라TV는 미디어콘텐츠 기업 홈초이스와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이 함께 설립한 2~6세 아이 대상의 유아전문 TV 채널이다. 다양한 콘텐츠로 지식 습득과 정서 및 창의력 향상을 동시에 이룰 수 있도록 놀이 중심의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 한글, 과학, 영어, 동화 등 폭 넓은 영역의 교육 콘텐츠를 단독 방영한다.
신기한나라TV는 케이블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