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 CJ ENM] |
CJ E&M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참가해'변신기차, 로봇트레인 S2'와 '신비아파트' 등 CJ E&M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전시 기간동안 CJ E&M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변신기차, 로봇트레인 S2'의 메인 완구부터 '신비아파트'의 '퇴마검', '배틀하우스' 완구 및 다양한 상품, 그리고 '레인보우 루비'의 아기자기한 상품을 관람객에 선보인다. 전시 기간 동안 부스에는 별도의 비즈니스 미팅룸을 마련하고 국내외 바이어에게 주요 캐릭터 제품을 소개한다.
'신비아파트'는 투니버스 개국 이래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올 여름 극장판 개봉과 뮤지컬 공연을 앞두고 있다. 극장판 '신비아파트'는 개봉을 앞둔 국산 애니메이션 중 포털 검색어 1위를 차지했으며, 뮤지컬 공연은 티켓 공개 30분만에 예매 사이트 아동·가족 공연 부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유아들을 동반한 일반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전시 기간 동안 운영한다. 부스 내 설치된 무대에서는 아이들이 CJ E&M 인기 캐릭터와 노래와 율동을 배워볼 수 있는 싱어롱 공연이 펼쳐진다. 퀴즈쇼, 게임, 크리에이터 이벤트, 퍼즐, 워터타투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박현일 CJ E&M 애니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