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와 노래, 그리고 방송까지 모든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탤런트 겸 가수 김성환 씨가 이번에는 마당놀이에 출연합니다.
심청전을 유쾌하게 재해석해 온 세대가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작품인데요.
이동훈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현장음 - 노래)
탤런트 김성환이 흥겨운 노랫가락을 구성지게 뽑아냅니다.
김성환은 심청전을 재해석한 마당놀이 '뺑파게이트'에서 심봉사의 돈을 노리는 황봉사 역으로 출연해 관객의 배꼽을 잡습니다.
▶ 인터뷰 : 김성환 / '뺑파게이트' 황봉사 역
- "내가 뭐가 사기꾼이라고 나 보고 사기꾼이라고 참…. 해도 너무 하네. 솔직히 딱 한 가지 좀 걸리는 것이 있긴 있습니다. 내가 홀아비기 때문에 과부 사정은 홀아비가 알고…."
'뺑파게이트'는 김성환을 비롯해 마당놀이를 대표하는 배우인 윤문식과 최주봉, 김진태, 심형래 등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합니다.
▶ 인터뷰 : 김성환 / '뺑파게이트' 황봉사 역
- "뺑파가 아주 재밌는 역할인데 우리 안문숙 씨가 아주 정말 대단한 의욕으로 하고 있는데 정말 여러분들 자신 있게 말씀드리는데 정말 손해가 전혀 안 나는…."
청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라디오 DJ로서, '묻지 마세요'라는 히트곡으로 사랑받는 가수로서 유명한 김성환은 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당놀이에 뛰어들었습니다.
▶ 인터뷰 : 김성환 / '뺑파게이트' 황봉사 역
- "이번에 큰 마음으로 큰 뜻을 품고 마당놀이에 참여했는데 정말 대본을 읽고 연습을 하다 보니까 너무너무 재밌어요. 정말 나한테 너무너무 잘 맞는 그런 마당놀이인 거 같아요."
전국을 들썩이게 할 마당놀이 '뺑파게이트'는 우선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오는 13일까지 공연합니다.
▶ 인터뷰 : 김성환 / '뺑파게이트' 황봉사 역
- "여러분들 마당놀이 많이 사랑해 주시고 여러분들 많이 놀러 오십시오. 감사합니다."
MBN뉴스 이동훈입니다. [batgt@naver.com]
영상취재 : 김회종 기자·김광원 VJ
영상편집 : 전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