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KT스카이라이프] |
유튜브 키즈는 매주 1100만명 이상이 시청하는 서비스로 연령별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핑크퐁TV는 대세 캐릭터인 '상어가족'으로 유명하다.
KT스카이라이프는 키즈 영화·애니메이션 등이 집약된 정액형 상품과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를 늘릴 예정이다. 내년 상반기 내 스카이라이프 전용 키즈 포털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형진 KT스카이라이프 마케팅전략실장은 "스마트폰으로만 즐기던 키즈 콘텐츠를 TV속으로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는 것은 개방형 안드로이드TV만이 가능한 일"이라며 "스카이라이프만의 경쟁력 있는 키즈 콘텐츠로 플랫폼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10일까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 인증샷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자 전원은 어린이 영어교육전문채널 '키즈톡톡 플러스'와 무제한 VOD가 제공되는 '키즈톡톡 디맨드' 월정액 3개월
이외에도 홈페이지에서 코드를 발급받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키즈 앱을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조회수가 높은 10명에게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