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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4차 산업혁명이 사회전반에 불어 닥치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패러다임 속에 기업 정체성을 강화하기에 혈안이 되고 있는 와중 에코마인의 두피클리닉 프랜차이즈 헤솔 두피클리닉스의 새로운 시도가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헤솔 두피클리닉스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키워드인 ‘빅 데이터’에 주목하고 유전자 빅데이터를 활용한 과학적 두피 케어 서비스를 위해 올해 2월부터 유전자 분석 전문 기업 크로마흐㈜의 제노케어 탈모 검진 서비스를 도입하였다.
헤솔 문외숙 대표는 “도입 당시 많은 고민을 하였으나, 장기적 관점에서 정확한 데이터에 기반한 과학적 두피 케어만이 최근 스마트 컨슈머들에게 어필될 것이라 여겨 과감한 결단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약 6개월 뒤인 현재 헤솔의 두피 케어 프로그램은 제노케어 유전자 검진을 통해 정확한
문외숙 대표는 유전자 검사를 다각적으로 활용하여 헤솔만의 차별성을 더욱 부각시키겠다고 강한 어조로 말했다. 4차 산업 혁명이라는 새로운 흐름에도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헤솔의 미래 행보를 주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