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씨글로벌이 주관한 협업패션쇼가 10월 19일 성료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엠씨씨글로벌의 소속브랜드 ‘나인틴에이티, 필립페리세, 은주고’가 런웨이를 장식했다.
광희문 오프쇼를 주관한 엠씨씨글로벌 양혜진 디렉터는 “세 브랜드가 각자의 브랜드 컨셉이 뚜렷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 먼저 선보이게 되었다”며, “각자가 가진 장점을 모아 실적위주의 세일즈를 할 계획이며, 이를 위해 바이어는 물론 대리상과의 라이선스 계약을 추진 중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양혜진 디렉터는
한편, 엠씨씨 글로벌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독점계약한 해외 쇼룸바이어를 직접 초청하여 소속브랜드의 쇼 이후 12만불이라는 수주실적을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