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코리아는 Mnet 쇼미더머니6와 함께하는 ‘#쇼미유어써브’ 이벤트를 7월 20일 성공리에마감, 25일 당첨자 발표가 진행되었음을 밝혔다.
‘써브웨이’를 주제로 한 다양한 프리스타일 랩 영상이 SNS를 통해 응모되었으며, 응모 종료일인 7월 20일 자정까지 참여가 이어지는 등, 화제 속에 이벤트가 마무리 되었다.
6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1달간 진행된 써브웨이 X 쇼미더머니6 랩 이벤트는 미션키워드 ‘써브웨이’를 포함한 프리스타일 랩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지정해시태그와 함께 개인SNS 업로드 후 자동응모 되는 간편한 참여방법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쇼미유어써브 랩 이벤트는 대상(1명) 500만원의 상금은 물론, 서브웨이 샌드위치 1년 이용권(5명), 1개월 이용권(20명) 및 쇼미더머니6 방청권과 제품교환권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 써브웨이 고객은 물론, 일반 참가자들의 참가도 활발하게 진행되었다.
지정해시태그인 #쇼미써브 를 포함한 게시물은 인스타그램 기준으로 참여작 포함 총 281개가 업로드 되었으며, 써브웨이 X 쇼미더머니6 랩 이벤트 관련 유튜브 게시물의 502,170회 조회, 이벤트 참여 영상 조회수 40,417회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불러모았다.
응모된 참여작들은 ‘써브웨이 주문법’, ’써브웨이 매장방문’, ‘써브웨이 팬’ 등의 다양한 주제로, 일상 속에서 접할 수 있는 상황들을 재치 있게 표현한 영상부터, 수준급의 랩을 선보인 실력파 참가자들까지, 개성 있고 독창적인 영상들로 구성되어 있다.
25일 발표된 당선작 역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써브웨이’, ‘랩으로 주문하는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비롯
써브웨이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쇼미유어써브 랩 이벤트는 간편한 참여방법과 소재의 다양성 으로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며 “써브웨이X쇼미더머니6 이벤트를 통해 ‘써브웨이’를 주제로 한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의를 가진 행사로 평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