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진바이오(대표 장성해)는 유전자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진스타일’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론칭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8회 암&건강박람회에서 실시한다.
우선 간단한 설문을 작성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프리미엄 고삼인 홍삼 1팩을 주는 100% 당첨 이벤트를 연다. 선물로 주는 고삼인 홍삼은 1회 제공(60ml)당 진세노사이드 15mg 이상, 사포닌 150mg 이상을 함유한 프리미엄급 홍삼이다.
15만원 상당의 유전자 검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럭키 이벤트도 있다. 00번째 방문자당 진스타일 유전자 검사를 진행하는 이벤트로 현장에서 구강상피세포를 채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체질량지수와 콜레스테롤, 피부노화 등 본인의 건강상태를 확인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알 수 있다.
리진스타일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문을 작성하면 자동적으로 추첨에 응모되는데 당첨자에게는 신규 출시된 리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리진스타일 제품은 △그린RTG 오메가3 △굿밸런스 다이어트 △하이솔루션 △당케어 △알로퀸C △리모가나 등 6종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
장성해 대표는 “이번에 론칭한 리진스타일 영양제는 전 제품에 엽산과 비타민 B군, 녹차(카테킨) 등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개인에 부족한 영양소를 알맞게 공급함으써 건강 증진을 돕는 개인 맞춤형 유전자 건강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은 매경헬스 기자 [kje@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