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일부 지점에만 도입하고 있던 트레이닝룩 스타일의 미소지기 유니폼을 올 연말까지 전 직영점에 확대 도입합니다.
CGV는 그동안 프리미엄 서비스를 표방하며 정장 스타일의 유니폼을 적용해왔으나, 변화하는 젊은 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지난 2013년부터 점프수트와 트레이닝룩 스타일의 유니폼을 시범적으로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중 트레이닝룩 스타일이 미소지기 입장에서는 활동성이 좋고, 고객의 입장에서는 정장 스타일에 비해 친근하게 느껴진다는 점에서 긍정적 반응을 얻었습니다.
CGV 측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접점에 있는 미소지기들이 즐거워야 한다는 생각으로 복지는 물론 복장, 용모규정 외 좀 더 디테일한 부분까지 들어다보고 있다”며 “올해 연간으로 진행중인 ‘CGV드림태그’ 캠페인 시즌2처럼 복지를 넘어 미소지기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활동도 다각도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MBN 문화스포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