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이엔코스(E&COS)가 2016 하반기 신제품으로 주름과 미백의 2중 고기능성 세럼 ‘리페어 스템 셀(Repair Stem Cell)’ 앰플을 출시했다.
리페어 스템 셀은 주름개선과 미백효과를 동시에 잡기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 콘셉트로 개발됐다. 식약처 고시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으로 해당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했으며, D-판테놀을 함유해 비타민 공급과 피부탄력에 도움을 준다.
효모, 콩발효 추출물과 같은 천연 발효 추출물이 피부 항산화력을 향상시켜 주고, 한국 인삼의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성분이 더해져 수분조절과 탄력증가에 기여했다.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 기능성 심사보고도 완료됐다.
이엔코스는 리페어 스템 셀 출시를 기념해 파격할인도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의 인기제품인 주름기능성 화장품 ‘리쥬버네이팅’을 구매할 경우 신상품인 세럼 리페어 스템셀 앰플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즉시할인과 회원가입 쿠폰할인을 동시에 적용할 경우 152,000원의 구매금액을 85,000원까지 낮춰 구매 가능하다. 이 할인세트는 100개 한정
업체 관계자는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 강렬한 자외선에 혹사당한 피부가 환절기 기온과 만나면서 더 민감하게 관리를 해야 하는 때인 만큼 그간 개발과정을 이어 온 리페어 스템 셀 앰플이 적절한 시기에 잘 런칭 된 것 같다”며 “크림 하나로 중복 효과를 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어 파격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