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국내 초연 후 1년 만에 다시 돌아온 ‘베어 더 뮤지컬’은, 화려한 캐스팅으로 다시 관객들의 기대를 모았다. 재연을 애타게 기다려준 관객들을 위해 초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코멘터리 영상과 페어별 뮤직비디오를 제작하여 공개했고, 높은 조회 수로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95.8%의 높은 점유율을 기록한, ‘베어 더 뮤지컬’은 스페셜MD, 배우 소장품, 공연 사진, 포스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으로 관객들의 만족을 높였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베어 더 뮤지컬’은 재관람률
이 높은 공연인 만큼 자주 찾아와 주시는 관객에게 더 좋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공연 준비 단계 때부터 많은 고민을 했다”라면서 “초연부터 재연까지 관객들의 애정과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