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개최하며 고객과의 소통 나서
앤트러사이트 원두 기반 커피를 론칭해 커피 및 음료 메뉴 강화에 나선 ‘스테프핫도그’가 장마가 끝나가고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신규 매장인 ‘충주연수점’을 오픈했다.
지난달 서울 최중심 상권인 센트럴시티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 스테프핫도그는 이 달에는 충청북도의 주요 상권 중 하나로 꼽히는 이 지역에서 로드샵 형태의 매장을 선보이며 전국 곳곳에서 가맹점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테이크아웃 전문점을 탈피한 충주연수점은 약 25평 규모로 보다 넓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핫도그와 커피, 음료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되었으며, 메인 메뉴인 핫도그 구매시 혜택제공, 빅 사이즈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행사 및 일정 금액이상 구매시 선착순으로 선물도 증정하는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스테프핫도그 3.0’이라는 카페 콘셉트의 매장을 바탕으로 선릉역점, 제주시청점, 대전세이탄방점, 센트럴시티점을 연이어 오픈한 스테프핫도그는 지속적인 가맹 문의가 이어지면서 7월 28일(목)을 시작으로 매월 둘째, 넷째 주에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하여 참석해야 하며 행사는 약 60분~100분 정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는 스테프핫도그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위치는 지하철 5, 9호선 여의도역 4번출구 방향 150M에 위치한 유수홀딩스 빌딩 15층이다. 자세한 사업설명회 관련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
한편 스테프핫도그는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올 위해 페이스북 공식채널 오픈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는 페이지에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댓글을 달면 참여 가능하며 오는 24일(일)까지 진행된다. 7월 25일(월) 발표되는 당첨자에게는 스테프핫도그 2만원권과 스테프핫도그 세트 등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