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업 씬이엔티와 인터제너럴커뮤니케이션이 캄보디아의 유통과 광고시장에 동반 진출했습니다.
씬이엔티는 캄보디아 국민들이 관심을 갖는 한국 상품 전문유통을 위해 지난 2013년 설립된 법인이며, 인터제너럴커뮤니케이션은 국내외 대기업, 정부기관의 광고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종합광고대행사입니다.
인터제너럴커뮤니케이션은 약 1년간 캄보디아 광고시장을 조사하면서 광고시장 규모에 비해 체계적인 광고대행사가 전무해 유통, 광고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많은 애로사항을 겪었고,
송종환 캄보디아 씬이엔티 대표는 “캄보디아 역시 한류가 케이-팝을 넘어 문화트렌드로 자리를 잡으면서 화장품 식․음료 등 소비재시장 진출에 필요한 최적의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며 “최근 많은 국내 기업들이 캄보디아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MBN 문화스포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