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동안 이루려던 어학공부와 취업 준비 등이 계획으로만 그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종로해커스 토익학원에서 다양한 수강료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는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교육그룹 부문 4년 연속 수상(2012~2015)을 감사하는 마음에서 준비했으며, 종로캠퍼스 토익/토플/토익스피킹/일반영어 전 강의에 대한 수강료를 최대 20% 지원한다.
2016학년도 수험생은 수험표를 제시하면 수강료 20%를 지원 받을 수 있으며 2015년 9월 이후전역자는 전역증을 지참할 시 10% 지원이 가능하다. 친구, 연인, 가족 등 누구나 2인 이상 신청이 가능한 ‘지인 추천 이벤트’도 실시 된다. 친구, 연인, 가족 누구나 2인 이상이 모이면 수강료를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지인 추천 이벤트’도 실시된다. 신규 수강생끼리 함께 등록할 경우에는 15%를, 기존 수강생과 신규 수강생이 함께 등록하면 10%를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2017년부터 7급 공무원 시험의 영어 과목이 ‘토익 700점’으로 대체가 가능해짐에 따라 공시생들의 발 빠른 토익 준비를 돕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2015년도 7급 공무원 시험 수험표를 제시하면 토익 강의 수강료 20%를 지원받을 수 있어 어려운 공무원 영어시험 대신 토익으로 한결 수월하게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려는 공시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종로해커스 강의 수강료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필요한 서류를 지참하고 주중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사이(일요일 휴원)에 4층 안내데스크를 방문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2월 6일까지 진행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2월 수강등록을 진행 중이다. 뜨거운 인기 속에 현재 개설된 강의들이 속속 마감되고 있어 원하는 강의를 수강하기 위해서는 등록을 서두는 것이 좋다. 2월 수강신청 및 수강료 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