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학 성적보다 면접이 중요한 승무원 취업! 스타강사의 단기 완성 토익/토스 인강...수강생 전원 ‘실전 모의고사 및 해설 강의’ 무료 제공 혜택
외국어 전문 ‘영단기’가 항공 승무원 준비생을 위해 단기 완성 토익인강을 출시했다.
2016년에는 상반기 주요 항공사 승무원 채용이 2번에 걸쳐 진행이 될 예정이다. 어학 성적 등의 스펙보다 면접 비중이 높은 승무원 취업 특성에 따르면 단기간에 지원 자격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토익 성적을 단기간에 획득한다면 면접을 집중적으로 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5월부터 적용되는 신토익 전 항공사들이 제시하는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단기 고득점 노하우를 담아 항공 승무원 준비생 전용 단기 토익인강을 마련했다고 영단기 측은 밝혔다.
토익인강 1위 영단기(취준생이 뽑은 가장 선호하는 토익인강 사이트)의 항공 승무원 준비생 토익 강좌는 단기간에 토익 700점, 토익스피킹 레벨6 달성 학습법으로 유명한 토익 RC 노아, LC 댄리, 토익스피킹 그웬 강사가 직접 강의한다. 기초부터 상세한 강의와 커리큘럼으로 목표 점수를 획득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영단기는 이번 강좌를 수강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영단기 토익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 증정한다. 수강생들의 완벽 학습을 위해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제 구성으로 최신 토익 경향을 100% 반영한 것은 물론 스타강사들의 무료 해설 영상까지 제공하는 영단기만의 특별한 온라인 모의고사다.
항공 승무원 준비생 전용 토익인강에 대한 자세한 커리큘럼과 정보는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영단기 박형준 본부장은 “항공 승무원 채용 시 요구되는 토익 성적은 대기업에 비해 비교적 낮기 때문에 집중해 학습하면 충분히 단기간에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며 "영단기 스타강사들과 함께 신토익 도입 전 점수를 달성해 2016년 승무원 상반기 채용에 성공적으로 도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