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린 2016 ‘하우징브랜드페어’와 ‘MBC건축박람회’는 건축과 분양 등에 관심이 많은 이들로부터 그 열기가 뜨거웠다. 그 중에서도 일상에 지쳐 자연 속에서 휴식이 간절한 이들에게 풀빌라 분양은 그야말로 인기 만점이었다.
풀빌라 분양은 여유를 즐기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휴식은 물론 상가나 오피스텔 등의 투자를 대체할 만한 신(新) 투자지로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충남 서산에 위치한 ‘나하스 풀빌라’가 수요자들에게 큰 이목을 받고 있다.
나하스 풀빌라는 수익형은 물론 별장형, 주거형 등의 다양한 형태로 선택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타 전원 주택 단지에 비해서 저렴하고 합리적인 분양 가격을 자랑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독립된 설계로 프라이버시를 보장 받을 수 있고 위탁운영으로 관리가 훨씬 더 수월해졌다.
제주도나 울릉도 등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고 거리가 먼 지역이 아닌 서울과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좋은 서해안 풀빌라이기 때문에 새로움을 찾는 기업 구매자, 개인 별장 희망자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실제 박람회장을 찾은 사람들이 큰 관심을 갖고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이곳에서 소개된 나하스 풀빌라는 먼저 한옥 5채와 양옥 14채로 동서양의 조화가 이루어진 19채로 구성되어 있다. 이 풀빌라 주변으로는 충남 서산의 명소 팔봉산과 호수, 바다 등의 아름다운 세가지 경관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황토 찜질방을 비롯해 사계절 경험이 가능한 온수풀, 냉수풀, 캠핑이 가능한 글램핑시설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등을 갖추고 있는 나하스 풀빌라는 수도권에서 1시간 30분 전후 이동으로 이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
나하스 풀빌라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서산나하스 이외에도 추후 경기도, 강원도, 제주도 등지에 나하스 시리즈 후속상품을 추가로 건설할 계획이다”며, “나하스 풀빌라 분양을 통해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장기적인 투자로 고수익 창출을 노릴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렇듯 나하스 풀빌라는 완전한 개별 등기형 독채 풀빌라로 분양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차후 매매가 자유롭고 신뢰가 높은 상품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중이다. 또한 수익형으로 전환을 하면 3년 동안 13%의 수익률(3년 주기 갱신형)을 확정 보장하고 있으며 연 30일의 무료 숙박도 가능하다.
저금리 시대에 새롭게 투자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나하스 풀빌라 분양으로 나만의 별장, 나만의 세컨
분양 문의 : 02-548-5263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