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케이블방송사인 ㈜아름방송네트워크(대표: 박상영)는 12월 3일 '희망2016 나눔캠페인 - 나의 기부, 가장 착한 선물(이하 : 희망2016 나눔캠페인)' 모금방송을 아름방송과 성남시청에서 2원 생중계로 진행했다.
지역의 이웃사랑 참여 활성화 및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 된 이번 '희망 2016 나눔캠페인'은 아름방송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성남시가 후원하는 행사로 총 6,040여만원의 성금이 모금됐다.
캠페인의 모금액은 성남시에 거주하는 차상위계층 근로자를 대상으로 3년간 매월 10만원의 본인 저축금에 매월 10만원의 후원금이 적립되는 '행복드림통장'의 매칭지원금으로 전액 사용 될 예정이다.
'행복드림통장'을 통해 자립에 성공한 이웃들의 이야기와 가수 '여행스케치', '워너비', '성남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재능기부 축하공연으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더 따뜻하게
모금에 동참한 아름방송 박상영 대표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많은 분들이 성금 모금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금방송을 통해 따뜻한 나눔이 오고 가는 지역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다양한 지역 사회환원 및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름방송은 향후에도 성남시민을 위한 나눔사업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