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1위 ‘스픽단기’ 대학생 대상 30% 할인 이벤트!
↑ 전화영어 1위 스픽단기/사진=에스티앤컴퍼티 |
◆ ‘대학생’ 누구나, 월 4만원(최저)대로 원어민과 1대1 전화영어 수업 가능!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 이정진)의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스픽단기’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전화영어 수강료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화영어 1위 스픽단기(위메프 2015년 7월 13일 온라인 교육 판매 1위)는 세계 100대 대학 출신의 검증된 강사진이 1대1 수업을 진행하며 전화영어 업계 최초로 영역별 피드백을 주는 터치 시스템(Touch system)이 적용된 수업으로, 10분 수업으로도 30분 수업의 효과를 내는 수강생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스픽단기 전화영어 수강료 30% 할인 이벤트는 대한민국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월 4만원대(최저)로 검증된 강사진과 1대1 전화영어 수업이 가능하다. 스픽단기 전화영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픽단기 홈페이지(www.speakdang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스픽단기는 ‘전화영어 무료 체험 이벤트’도 실시한다. 무료 체험 이벤트는 원어민 강사와 1대1로 10분간 진행되며 수업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진단받고 이후 전문 컨설턴트와 무료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전화영어 무료 수업을 완료한 수강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000 포인트가 제공된다.
그동안 ‘스픽단기 전화영어’를 이용한 수강생들은 “원어민 선생님이 발음, 억양, 어휘, 문법 등 영역별로 꼼꼼하게 피드백해주고, 틀리는 부분을 그때그때 지적해줘서 영어 회화 실력이 급상승했다”, “스픽단기 전화영어는 내가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받을 수 있고 또 자유롭게 수업 시간을 바꿀 수 있어서 좋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픽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스펙관리에 바쁜 대학생들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꾸준히 영어회화 공부를 할 수 있는 전화영어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더욱 많은 대학생들이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전화영어 서비스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전화영어 1위 스픽단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픽단기는 외국어학원 1위(2015 상반기 대학생 선호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