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의 대표 상품인 유럽여행 세미패키지 상품이 한국여행업협회(KATA, Korea Association of Travel Agents)가 인정한 ‘2015~2016년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올해 선정된 여행상품은 유럽여행의 핵심인 ‘이탈리아 로마, 피렌체, 파리 세미패키지’와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파리 세미아파트텔’ 여행상품이며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을 모토로 한 자유나침반여행사의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특히 아파트먼트와 세미패키지를 결합한 상품인 ‘세미아파트텔’은 최근 꽃할배 영향으로 유럽가족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우수여행상품’은 여행상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여행 소비자들의 여행 상품 선택 시 편의를 제공하여 여행 상품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인증 제도로 안정성 및 소비자 보호, 독창성, 참신성, 시장성, 공정성을 기준으로 올해 총 국내외 여행상품 123개 상품을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상품은 한국 여행업 회의 명의의 우수여행상품 인증서가 수여되며 인증 마크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정부 및 공공기관 여행상품 추천 시 우선순위로 추천 받을 수 있다.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 여행사 관계자는 “우리 여행사는 국내에서 가장 처음으로 선직국형 세미패키지 프로그램을 전 상품에 적용한 여행사이다. 유럽에 현지직원을 채용하여 전 상품에 공항픽업 서비스를 넣고 고객과 협의하여 원하는 일정에 부분적으로 가이드와 여행 할 수 있도록 만든 세미패키지를 만들어내고 이를 브랜드화 시킨 여행사로서 당사의 세미 패키지와 세미 아파트텔이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된 것이 매우 기쁘다”며 “세미패키지 분야 1위 기업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고객들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는 안전한 상품, 그리고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자유나침반 여행사는 법인명 (주)콤파스프리의 유럽전문브랜드, 가이드가 동행하는 자유여행(세미 패키지 투어) 상품이 다양한 유럽여행 전문 여행사이다. 스페인에 국내 첫 직영 사무소와 직원들을 두고 현지에서 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