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일 토익시험이 4일 앞으로 다가왔다. 토익 성적이 취업의 필수조건이 되면서 비싼 응시료에도 불구하고 수차례 응시하지만, 생각만큼 쉽게 성적이 오르지 않아 힘들어 하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이 많다. 이에 해커스 기초영어(http://start.HackersIngang.com)는 기초영어가 필요한 왕초보 토익커들을 위해 ‘0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커스 기초영어 0원 프로모션’은 기초영어 전문가 모지연 강사의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인터미디엇’ 강의를 2달(64일) 동안 매일 출석을 하면, 수강료 100%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는 강의다. 미션 완료 시 수강료 ‘178,000원’을 지원(제세공과금 본인 부담)하며, 학습에 큰 도움이 되는 '출석•복습' 두 가지 간단한 미션을 통해 누구나 단기간에 기초영어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늘의 강의’와 ‘핵심정리’ 수강 후 그 날 배운 내용 3가지를 ‘복습하기’ 게시판에 작성하는 간단한 미션만으로 178,000원 수강료가 ‘0원’이 될 수 있다. 특히 복습 과정을 통해 학습 내용을 다시 한 번 스스로 정리해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어 기초영어 학습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더욱이 해당 강의는 토익 파트 5, 6 학습에 도움이 돼 토익 수험생들의 관심도 불러 모으고 있다. 해커스인강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 수강생(REDWQW**)은 수강후기 게시판에 한 달 만에 토익 105점 상승해 700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또 다른 수강생(su**)은 토익에서 문법이 어떻게 출제되는지 알 수 있어 큰 도움을 받았다는 진솔한 후기를 남겨 그래머 게이트웨이 강의에 신뢰를 더했다.
한편 해커스 기초영어 0원 이벤트를 통해 수강하게 되는 모지연 강사의 그래머 게이트웨이 강의는 기초영문법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영문법 기준, 2014년 11월 5일~12월 2일/인터넷 주간베스트)과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 교재를 활용해 기초영어 학습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인터미디엇은 누적 출고량이 60만(중복구매자 포함•2009년~2015년 1월)을 넘어 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해커스 기초영어 0원 이벤트’ 강의 수강을 위한 그래머 게이트웨이 교재는 단순한 패턴 암기와 단어 나열식 회화 수업과 달리, 어휘와 문법의 기초 원리부터 이해하면서 공부할 수 있어 학습자들은 제대로 영어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또 영어 문법의 핵심만 선별해 빠른 시일 내에 기초 영문법을 마스터할 수 있다. 더불어
해커스인강 전재윤 대표이사는 “토익 성적이 쉽게 오르지 않는 것은 기초가 부족하기 때문”이라며 ”해커스 기초영어 0원 이벤트를 통해 빠르게 기초영문법을 완성 후 토익 공부를 하면 목표로 하는 점수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