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시구' '류현진 중계' '수지'
미쓰에이 멤버 수지의 섹시한 모습이 담긴 음료 CF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 수지가 모델로 출연한 광고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 속 수지는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흰색 민소매 블라우스를 입고 등장한다.
이어 수지는 더운 여름 지하철 안에서 땀 흘리고 있는 한 청년에게 다가가 "같이 샤워하실래요?" 라고 묻는다.
물에 흠뻑 젖은 채 춤을 추는 수지의 모습이 그동안의 청순한 모습과는 다른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한편 수지는 오는 29일 류현진이 속한 LA다저스 경기 시구자로 나선다.
앞서 지난 달 스포츠브랜드 MLB는 "5월 29일(한국시간) LA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LA다저스와 신시네티 레즈 경기에서 수지의 시구가 확정됐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시구는 LA다저스가 수지가 모델로 활동 중인 스포츠 브랜드 MLB에 직접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수지와 류현진은 2013년 11월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동반 출연해 친분을 쌓았으며 당시 류현진은 "수지가 내 경기에서 시구를 했으면
수지 시구 류현진 중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지 시구 류현진 중계, 29일이라고? 기대!" "수지 시구 류현진 중계, 완전 기대돼!" "수지 시구 류현진 중계, 류현진 화이팅! 수지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