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온라인투표'
MBC '무한도전-선택 2014 당신의 선택은?'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투표가 뜨거운 관심을 얻고있는 가운데 개그맨 정종철이 노홍철 후보를 응원했다.
22일 정종철은 자신의 트위터에 "무한도전 온라인투표는 홍철이에게…미안하다 형돈아. 넌 공약이 너무 허접해…"라는 글과 함께 블로그 링크를 게재했다.
공개된 정종철의 블로그에는 라 후보 노홍철과 나눈 대화 내용이 캡처돼 있다.
정종철이 "형은 노홍철 후보를 지지합니다. 잘 모셔라 아버지로"라고 하자 노홍철은 자신의 공약인 시청자를 부모로라는 생각하겠다는 말을 실천하듯 "예 아빠!"라고 답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선택 2014'의 공식적인 투표가 22일 진행되고 있다.
이번 투표는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지역 2개의 투표소를 통해 투표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 투표는 '무한도전' 홈페이지를 통해참여할 수 있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와 중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두 곳에서 오프라인 투표를 할 수 있다.
앞서 '선택 2014' 사전투표는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10개 도시, 11개 투표소에서 진행됐다. 사전투표 첫날 3만4000여 명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둘째 날 역시 4만8000명이 투표하며 남녀노소 유권자들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온라인 투표는 MBC 홈페이지 '무한도전' 페이지에 로그인한 뒤 한 번만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 페이지(www.imbc.com/broad/tv/ent/challenge/choice2014/)에서만 할 수 있는 무한도전 온라인투표와 오프라인 투표는 22일 하루만 가능하다.
한편 17일 서울 지역의 투표소 출구조사 결과 1위는 기호 다 유재석이 차지했다.
무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