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타이틀 곡 '너를너를너를'이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20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9집 앨범 '컨티뉴엄(CONTINUUM)' 전곡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공개한지 1시간 만에 멜론, 엠넷뮤직, 벅스, 다음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카카오뮤직, 몽키3 등 주요 음원 사이트 10곳에서 아이유, god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브라이언은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환희와 저는 이렇게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 할 줄 몰랐습니다. 지금 완전 감동받아서 눈물납니다. 5년 만에 나오는 건데 이렇게 사랑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환희는 "정말 힘들게 고민해가면서 열심히 만든 앨범이 드디어 세상에 나왔네요. 많은 사랑주셔서 감사합니다. 쇼케이스에서 봐요. 사랑합니
한편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9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플라이투더스카이, 음원차트 1위네" "플라이투더스카이, 벌써 9집이네" "플라이투더스카이, 재결합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사진 : 에이치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