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5년만에 컴백한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20일 자정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9집 앨범 '컨티뉴엄(CONTINUUM)'전곡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이상인 작사, 작곡으로 기존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호소력 짙은 R&B가 그대로 돋보이는 곡이며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벅스 등 주요 음원 사이트 9개 차트에서 1위를 했다.
9집 앨범 '컨티뉴엄(CONTINUUM)'에 수록된 '전화하지 말아요', '니목소리', '거짓말 같다'등도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내며 차트 상위권에 고르게 진입했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1999년 12월 1집 앨범 'Fly To The Sky'로 데뷔했으며 '약속', 'Sea of love'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다 2009년 8집 'Decennium'를 발표한 뒤 공백기에 접어들었다.
한편,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앨범 발매 당일인 20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 홀에서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을 통해 생중계 되는 9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앨범 발매일인 20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9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이후 6월 6일부터 8일까지는 컴백 콘서트에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오랜만에 컴백하는군"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요즘 재결합 소식이 많구나"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음원차트 올킬 인기 여전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여제현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