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여왕' 김연아가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주제곡 '렛잇고'를 불러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피겨 실력만큼이나 노래 실력도 수준급이란 평갑니다.
이해완 기자입니다.
【 기자 】
국내 개봉한 애니메이션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동원한 '겨울왕국'.
특히 주제곡 '렛잇고' 따라부르기 열풍은 가요계까지 퍼졌습니다.
"I'm never going back, the past is in the past. Let it go, let it go" (가수 손승연)
노래 좀 한다는 가수들이 너도나도 도전한 '렛잇고', 이번엔 피겨여왕이 도전했습니다.
"Let it go, Let it go, You'll never see me cry. Here I stand And here I'll stay Let the storm rage on." (김연아)
삼성전자가 공개한 영상에는 김연아가 '렛잇고' 음악에 맞춰 환상적인 연기를 펼치는 모습과 함께 어린이 합창단과 렛잇고를 열창하는 장면이 담겨 있습니다.
이 영상은 공개된 지 사흘 만에 조회 수 60만 건을 돌파했고, 네티즌들은 김연아의 가창력을 두고 칭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일본 방송에서도 김연아의 렛잇고에 관심을 갖고 영상을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처럼 대중이 김연아의 '렛잇고'에 열광하는 이유는 소치올림픽을 끝으로 은퇴한 피겨여왕과 극 중 왕국을 떠나 자유를 찾는 주인공의 상황이 비슷하기 때문이란 분석도 나왔습니다.
MBN뉴스 이해완입니다. [parasa@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