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3 확장팩 / 사진=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
디아블로3 확장팩, "이건 꼭 알아두자!" 뭐가 바뀌었나보니…"대박"
'디아블로3 확장팩' '디아블로3'
디아블로3 확장팩 국내 서버가 오픈됐습니다.
오늘(25일) 새벽 3시를 기점으로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이하 '디아블로3 확장팩') 국내 서버가 오픈돼 게이머들의 활발한 접속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영웅 성전사, 최종 보스 말티엘, 새로운 탐험 지역인 5막 등 신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유럽 서버보다 5시간, 북미보다 10시간 빠르게 연 것입니다.
이번 확장팩에는 모험 게임 모드가 등장하며 지역마다 5개씩의 현상금 사냥 퀘스트가 주어진 후 해결하면 보상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모험 게임 모드는 레벨 70부터 참여 가능합니다.
특히 디아블로3 확장팩을 구매하지 않은 유저도 게임 접속은 가능하지만 캐릭터 레벨이 60을 넘을 수 없고 확장팩 콘텐츠에 대한 이용 권한이 없습니다.
알아두어야 할 사항 중 하나는 PC방에서 확장팩 콘텐츠를 즐기다 레벨 60이 넘은 경우에는 집에서 디아블로3에 접속할 시 해당 캐릭터는 접속이 불가능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한편 24일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3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디아블로3의 확장팩으로 다시 게임에 복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디아블로3 공식홈페이지나 인벤에서 참고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3 확장팩 출시 소식에 네티즌은 "디아블로3 확장팩, 대박 재미있겠다" "디아블로3 확장팩, 해봐야지" "디아블로3 확장팩, 블리자드 사이트 가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