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건설시장을 주도하는 ‘태왕아너스’가 대구 북구 침산동에 또 한 번 브랜드 파워를 발휘할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태왕아너스 로뎀’에 이어 ‘태왕아너스 로뎀플러스’를 북구청 역에 선보이는 것.
2010년 말 대구 침산동에 처음 등장한 ‘태왕아너스 로뎀’은 지리적 이점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에 성공, 대구 부동산 시장에 오피스텔 열풍을 일으킨 바 있습니다.
두 번째 프로젝트인 ‘북구청 역 태왕아너스 로뎀플러스’는 소형 주거단지가 적은 대구 부동산의 틈새시장을 겨냥해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대구 지역에 선보이고 있는40~70㎡대 상품들은 여전히 전체 물량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작고, 20형대 상품 역시 품귀 현상을 나타내고 있다”며 “콤팩트 한 주거 공간을 갖춘 태왕아너스 로뎀플러스가 소형상품 수요층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게 전망했습니다.
‘북구청역 태왕아너스 로뎀플러스’는 27, 50, 51, 59㎡의 4가지 타입 규모를 갖췄으며, 지하 3층 지상 20층에 319실 규모로 들어설 예정입니다.
신혼부부 및 1~3인 가구의 주거 생활에 적합한 아파트형 구조로 큰방, 작은방, 거실 등으로 구성돼 있고, 입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는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기계식 140대를 비롯해 총 301대의 넓은 주차공간도 확보했습니다.
커뮤니티 시설 역시 다양하게 갖췄습니다. 시티라이프의 인텔리 스페이스, 로비에 마련된 북-카페와 게스트 룸, 피트니스센터, 다목적 휴게실과 옥상 하늘정원까지 단지 내 갖춰져 있으며, 탁 트인 조망권도 확보가 가능합니다. 시세차익, 임대수익 등 재산가치까지 보장돼 수요층뿐 아니라 투자자들의 마음마저 사로잡고 있습니다.
생활특구로 인정받고 있는 침산동의 뛰어난 입지조건 또한 주목할 만합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영화관, 오페라하우스가 인접해 쇼핑과 문화생활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대구 도시철도 3호선을 비롯한 멀티 교통망이 확보되면 시내 및 외곽으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입지의 가치를 높이는데 대구은행 제2 본점 공사와 제일모직 이전 터 개발 준비도 빼 놓을 수 없습니
태왕아너스 로뎀플러스 관계자는 “쾌적한 도심 생활에 알맞은 실속형 주거공간으로 침산동 내 입소문이 자자하다”며 “이에 따라 분양전부터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활발한 상담이 이뤄지고 있는 ‘북구청역 태왕아너스 로뎀플러스’는 오는 2월 28일 분양관을 본격 오픈할 예정입니다. (문의: 053-428-4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