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비 트랜드에 유기농이라는 키워드가 자연스럽게 자리잡게 되면서 거의 모든 상품군에서 유기농 제품을 찾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색 유기농 식품이 각광받고 있는데 유기농우유로 만든 프리미엄 밀크 아이스크림 위에 천연 토종꿀 이나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산 꿀을 토핑 해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벌꿀아이스크림 카페, 스위트럭(sweetruck)이 바로 그 주인공.
40분 줄 서서 먹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스위트럭의 벌꿀아이스크림은 유기농 우유로 만든 저칼로리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에 토종 꿀 밀랍 토핑을 하는 허니칩 아이스크림이 가장 인기 있습니다. 이외에도 카카오 베이스로 만든 리얼초코와 밀크와 초코를 믹스한 아이스크림 등 3가지 종류의 베이스 아이스크림을 고를 수 있습니다.
베이스 아이스크림을 선택한 뒤 2단계로 토핑을 고를 수 있으며 청정지역 뉴질랜드의 대표적인 마누카, 카마히, 타임 꿀 등의 토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 컵과 콘으로 선택이 가능하여 기호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점이 여성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위트럭(sweetruck)의 메뉴 중 주목할만한 메뉴는 유기농 커피제품으로 기본 사이즈가 모두 슈퍼벤티사이즈입니다. 가격 역시 3천원으로 평균 3천원(아메리카노 기준) 중반에서 4천원에 이르는 타사 상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기농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스위트럭(sweetruck)은 강남역 cgv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뉴질랜드 꿀 토핑을 선택하는 고객에게 마누카 허니 마스크팩을 무료로
또 강남 cgv 당일 관람 티켓을 가지고 방문 시 10%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weetruck)에서는 수시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좋아요’를 눌러준 팬에게 미니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대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