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전문 교육기관인 한솔차이나로(대표자 홍만기)가 2014년 새해를 맞이하여 중국어 학습을 장려하기 위해 지난달 새로 출시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전화중국어 1년 장기 신청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2월 24일부터 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아이패드 미니 증정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된 애플의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6G Wi-Fi(50만 원 상당)'를 전화중국어 1년 장기 신청한 수강생 전원에게 증정합니다.
제공되는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는 통신사 가입이 필요 없는 Wi-Fi 전용 제품으로 추가 비용이 들지 않으며, 스페이스 그레이와 실버 중에 색상 선택도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9개월 신청자는 소니 DSLR(A58), 6개월 신청자는 돌체구스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어서 중국어 학습과 함께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제품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증정 이벤트와는 별도로 전화중국어 신규 등록자는 10% 할인, 화목(주 2회) 수업은 1개월 수강 시 1개월 무료, 타임세일 수업 등록 시 20% 할인에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온라인 중국어학원 차이나로는 중국에 전화중국어 전용 교육센터를 직접 운영함으로써 입문부터 고급회화까지 차이나로만의 단일 커리큘럼으로 수준 높은 강사와의 고품질 전화교육이 가능합니다.
또 원어민 강사와는 별도로 전담 한국인 강사가 배정되어 학습관리는 물론 원어민 강사와의 커뮤니케이션도 코칭해 주는 프리미엄급의 전화중국어 교육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수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밤 12시까지로, 바쁜 일상에서 자투리 시간을
㈜한솔차이나로의 최정민 본부장에 따르면 "장기수강이 많은 전화교육의 특성상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증정 이벤트는 중국어학원을 고민하는 학습자에게 놀랄 만큼 파격적인 혜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전화중국어는 차이나로 홈페이지(www.e-chinaro.com)에서 무료 레벨테스트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