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한 낮 서울 5도, 대전이 6도, 광주 7도

기사입력 2006-12-19 06:00 l 최종수정 2006-12-19 08:08

서울의 현재기온 영하 4도 기록하고 있습니다. 체감기온은 영하 8도까지 떨어져 있는데요. 오늘 아침 출근길도 손과 발이 꽁꽁 얼겠습니다. 옷차림 따뜻하게 하셔야겠는데요. 이렇게 춥지만 하늘은 맑겠습니다. 오늘 전국이 화창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오늘 낮부터 강추위가 조금씩 수그러들겠는데요. 2도에서 10도 분포로 평년수준을 유지하겠습니다. 내일 아침부터는 오늘처럼 춥지는 않겠지만 계절이 겨울인 만큼 계속 감기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구름의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맑은 모습입니다. 오후부터는 점차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구름이 많아지겠습니다.

자세한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화창한 하늘이 기대됩니다. 전국이 맑겠는데요.

오늘 아침 어제만큼 춥습니다. 서울 영하 4도를 비롯해 대부분 지역 영하권입니다.

한 낮에는 서울 5도, 대전이 6도, 광주가 7도로 어제보다 높겠습니다.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입니다. 오늘도 감기 조심하셔야겠습니다. 감기지수 70으로 높습니다. 실내난방과 습도조절 잘 하시기 바랍니다. 내일 서울 경기지역에 눈이나 비가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세차는 잠시 미루시는게 좋겠습니다.

다음은 오늘 아침 공항날씨입니다. 오늘 항공편 운항에 불편함 없겠습니다. 하지만 김포와 인천 공항 아침 한 떄 안개때문에 시정거리가 5km를 넘지 못하겠습니다.

주간날씨 입니다. 내일 서울 경기지역은 차차 흐려져 밤 한때 눈이나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그 밖의 지역은 구름만 다소 많아지겠는데요. 내일 아침부터는 추위가 조금씩 누그러들겠습니다. 주 중반부터는 영상권을 회복하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