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되면서 입시추위가 조금은 풀렸는데요. 내일 아침 오늘보다는 조금 덜 춥겠지만 출근길은 여전히 쌀쌀하겠습니다. 서울의 아침기온 1도를 비롯해 춘천과 철원은 영하 4도를 기록하겠습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남해안 지역 흐리고 한 두차례 비가 내린 뒤 오후에 그치겠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추워지면서 운전하실 때 창문을 꼭 닫아두게 되죠? 이 상태로 10분 정도 계속 운전을 하시면 공기가 탁해져서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합니다. 차안을 자주 환기시키는 것만으로도 안전운전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니까요.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구름사진) 구름이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현재 중부지역과 영남지역을 중심으로 구름이 덮혀있습니다. 남쪽에서 비를 담은 기압골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내일 남해안 지역은 이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하지만 전남 남해안지역과 제주지역은 흐리고 한 두차례 비가 내린 뒤 오후에 개겠습니다. (최저) 내일 아침 서울 1도를 비롯해 전국이 오늘과 비슷해 쌀쌀하겠습니다. (최고) 내일 최고 기온 전국이 9도에서 14도로 오늘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주간날씨) 주간날씨 살펴보면 이번 주말부터 추위가 조금씩 수그러들겠습니다. 일요일 강원지역과 남부지역으로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이어서 내일의 생활지수와 공항날씨 보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