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한 낮 전국 10도 안팎

기사입력 2006-11-06 12:00 l 최종수정 2006-11-06 13:19

한 주 사이에 갑자기 가을에서 겨울 날씨로 넘어온 듯합니다. 올 가을 들어 대관령에 첫 눈이 내리고 있는데요. 남해안 일부지역을 제외한 전국에 비가 계속 내리고 있습니다.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서울을 비롯한 대부분 지역이 현재기온보다 체감기온이 더 낮은데요. 오늘 한 낮에도 전국이 10도 안팎을 기록하면서 이렇게 계속 추운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내일 오전까지는 비가 조금 더 이어지겠는데요. 또 서울의 아침기온이 0도에 머무르는 등 아침기온이 오늘보다 더 낮아 입동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구름사진) 구름의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강풍을 동반한 비구름대가 중부지역과 호남지역을 중심으로 뒤덮혀있습니다. 현재 동해안 지역과 서해안 지역으로 강한 바람이 불면서 풍랑특보와 강풍특보가 내려져 있는데요. 오늘 오후에는 남해상으로도 풍랑특보가 확대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흐리고 비가 내린 뒤 오후 늦게부터 서서히 개겠습니다. (최고) 한 낮에도 쌀쌀하겠습니다. 전국이 10도를 넘어서지 못하는 곳이 많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해상 예보) 오늘 바다의 물결은 2~4m로 전해상에서 높게 일겠습니다.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 보시겠습니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