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괴어대탐험’이 방영을 앞두고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는 6월 초 방영 예정인 ‘괴어대탐험’은 국내 방송사 최초로 전세계 오지를 배경으로 떠나는 리얼 아웃도어 탐험기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제작진은 미지의 존재인 괴어에 주목, 생명 보존의 수단이자 아웃도어의 가장 오래된 역사인 ‘낚시’와 함께 괴어 탐험 프로그램을 구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촬영, 연출, 출연자 모두 최고의 익스트림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괴어대탐험’에 괴물고기 원정대로 나선 세 남자는 낚시 전문가 이상학(45), 가수 이현우(48), 다큐멘터리 이정준(45) 감독으로 구성됐습니다.
괴물고기 원정대 3인은 지난 4월부터 약 한 달간 케냐, 우간다, 이집트 등 검은 대륙 아프리카를 누비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리얼 익스트림'을 경험했다고 한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세 남자 중 전문 낚시 지식을 제공할 이상학은 “통상 진귀한 고기가 나오는 곳은 험해요. 제일 중요한 것은 그 지점을 찾는 겁니다”라며 “분명히 위험이 따를 거에요. 모험심에 기댈 수만은 없어요. 철저하게 준비가 필요합니다”고 각오를 전했습니다.
첫 회 케냐와 우간다, 이집트를 아우르는 아프리카 시리즈로 시청자를 찾아갈 '괴어대탐험'은 6월 초에 방송됩니다.
한편 MBN ‘괴어대탐험’은 SNS 이벤트 ‘소문내고 선물받자’를 5월 22일부터 오는 6월 7일까지
참여 방법은 ‘괴어대탐험’ 예고 동영상 감상 후 SNS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 해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댓글로 URL과 감상평을 남기면 경품 응모가 이루어집니다. (이벤트 경품 : 네파 방풍 자켓 및 패밀리 텐트)
박지은 인턴기자(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