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워지면서 신경 써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건강인데요, 평소보다 기운이 없다거나 잔병치레를 하는 등 몸에 이상신호가 왔다면 체크해봐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질병은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불균형한 식습관으로 생기기 쉽습니다. 끼니를 거른다거나 반대로 과식하는 습관으로 신체는 균형을 잃고 면역력도 약해집니다. 무조건 적게 먹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니라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알맞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가장 기본이 되는 식습관을 고쳐 자신의 건강을 돌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견과류 전문 브랜드 그린너트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몸에 좋은 견과류를 적정량 25g에 맞춰 소포장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름을 맞아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골다공증을 막기 위해선 아몬드 섭취를, 혈액순환이 되지 않아 몸이 붓는다면 노폐물을 씻어주고 고혈압을 예방하는 호두를 섭취하면 좋습니다. 이외에도 견과류는 필요에 따라 적정량만 잘 섭취해준다면 건강에 매우 이롭습니다.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항암 음식으로도 선정된 견과류는 건강에 필수적 요소로
건강한 신체는 작은 습관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매일매일 섭취하는 견과류로 활기찬 여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