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화성 대표는 씨엔티테크를 국내 외식주문 콜센터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기업으로 성장시킨 장본인으로 피자·치킨·족발 등 국내 대표 외식브랜드의 주문은 거의 대부분 씨엔티테크의 콜센터를 통해 이뤄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외식주문중계 전문기업인 씨엔티테크를 경영하며 10년 동안 프랜차이즈 창업의 관찰자·시행자·조언자로서 많은 경험을 쌓은 전화성 대표는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을 쉽게 소설로 풀어 써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노하우를 소개했습니다.
‘신이네 가게는 왜 잘될까’는 다양한 실제 사례에서 아이디어를 구하고 응용한 픽션을 이야기로 구성했으며 등장인물인 ‘신’과 ‘하’ 두 형제를 통해 창업의 실전과 운영, 성공과 실패, 재기에 이르는 과정뿐만 아니라 창업과 관련된 이론과 방법
’신’은 치밀하게 창업을 준비해 성공하는 사람의 좋은 습관을 지닌 전형이며, ‘하’는 창업을 쉽게 생각해 다양한 시행착오를 종합선물세트로 겪는 인물로 독자들은 상반된 두 주인공의 창업 이야기를 통해 550만이 넘는 국내 자영업자들의 현주소와 신중한 창업에 대한 예시를 보게 될 것입니다.
전화성 지음/ 라이트북닷컴 펴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