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승인 인터넷 복권 판매사이트인 엔젤로또.kr 측은 연금복권520 구매고객의 편의 증대를 위해 구매자가 직접 번호를 선택하는 서비스를 새로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엔젤로또.kr 에서는 이번에 선보이는 ‘번호선택’ 서비스 외에도 ‘자동선택 구매’와 ‘예약구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복권 추첨시간(매주 수요일 17시45분) 직후 당첨여부를 핸드폰 문자로 전송해주는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매주 소매점 방문이 어렵거나 귀찮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이용해 복권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이 늘어나는 추세.
현재 연금복권520은 매주 630만장이 발행•판매되며, 이중 인터넷 판매사이트에서는 약 100만장을 배정받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간 연금복권을 편의점 및 복권소매점 외에 인터넷 판매사이트에서도 구매 가능했으나, 구매자가 직접 번호를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엔젤로또.kr 사이트에서는 오는 7월4일(수)부터 판매될 54회 연금복권부터 인터넷 판매처배정 수량에 한해 구매자가 직접 조와 모든 번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사이트에서는 다수의 인터넷 전자복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당첨금 5억 원의 트리플럭 복권 당첨자가 탄생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엔젤로또 사이트 관계자 측은 “트리플럭 복권은 국내 인터넷 전자복권 중 가장 큰 규모의 상금이며, 캐치미 키노 빙고 등 다소 생소하지만 다수의 게임형 복권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최근 해당 사이트에서 트리플럭 5억 원에 당첨된 박 모 씨는 “당첨된 순간에 심장이 멈추는
덧붙여 엔젤로또.kr 에서는 연금복권520 복권을 구매하는 재미와 당첨의 행운을 더하기 위해 '연금복권 1등의 당첨 조를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연금복권520 및 인터넷복권은 정부가 관리 감독하는 복권이며, 복권 판매를 통해 조성된 공익기금은 저소득층, 소외계층 등의 지원에 활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