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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스타 3인방이 21일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 잠실 신천점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한껏 멋을 낸 모습이 심상치 않아서일까? 근처 시민들이 웅성거리기 시작했습니다. 톱스타 세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으니 당연한 일. 게다가 함께 식당에 앉아 김태희를 사이에 둔 두 남자들의 질투 어린 눈빛과 애교 필살기는 '삼각관계'란 오해를 불러일으킬 정도. 그러나 이들의 만남은 블랙스미스의 CF촬영을 위해 모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CF에 한류스타 3인방이 모였다는 자체에 대해 의아해 하며 “블랙스미스의 인기가 이 정도였는가” 라는 반응이 많습니다.
블랙스미스 측에 따르면 CF는 옵니버스 형태, 총 4편의 광고가 제작된다고 합니다. 1시간 30분을 기다려서라도 꼭 먹고 말겠다는 기다림 편, 식당의 요리장면과 함께 입과 눈이 즐거운 오픈키친 편,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시즐 편, 블랙스미스를 찾았던 사람이 또 찾게 된다는 재방문 편의 구성이다. 실제 매장에서 있었던 상황을 바탕으로 최대한 사실적으로 광고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기다림 편의 경우 식사 시간대 매장에서 한 시간 이상 기다리는 사례를 살렸고, 재방문편의 경우 재방문의사 85%라는 설문 조사 결과를 토대로 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오픈키친 편은 개방형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찾는 이들도 많다는 점에 착안했다" 고 밝혔습니다.
한편 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