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배우 손예진이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가든’ 마지막회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
손예진의 카메오 출연은 ‘시크릿 가든’ 제작진의 요청으로 극비리에 이루어졌다.
그동안 제작진과 인연이 깊은 송윤아, 한예원, 백지영 등이 연이어 카메오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시크릿 가든’은 마지막회 손예진의 깜짝 카메오 출연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 번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나 손예진은 지금껏 자신의 작품이 아닌 영화-드라마에 카메오나 특별 출연을 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는 배우. 희소성의 가치가 높은 만큼 손예진의 ‘시크릿 가든’ 카메오 대미 장식은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손예진은 16일 촬영을 앞두고 제작진과 마지막회 어떤 장면, 어떤 캐릭터로 등장할지 긴밀히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두 달여간 안방극장을 강타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했던 ‘시크릿 가든’은 오는 16일 20부로 막을 내린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은영 기자 helloey@mk.co.kr]
▶ 매일매일 팡팡! 대박 세일! 소셜커머스 '엠팡(mpang.mbn.co.kr)' 오픈
▶ <코스피 2500p 향하여>상상 그 이상의 수익률,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MBN리치'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