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겨울날씨에 잔뜩 움츠리기 일쑤지만 이럴 때 일수록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여행이라 함은 아무쪼록 먼 곳으로 가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겠지만 모르는 말씀. 가까운 국내에도 아직 알려지지 않은 보물 여행지가 많다.
요즘 쏟아져 나오는 여행상품 중에 알짜배기를 고르기란 여간 수고롭지 않다. 가격을 맞추자니 상품이 맘에 안 들고 상품이 좋으면 가격대가 비싸기 마련. 겨울 여행을 보다 알뜰하게 즐기고자 한다면 패키지여행을 추천한다.
두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는 여행 패키지 어디 없을까?
소셜 쇼핑 ‘엠팡’(http://mpang.mbn.co.kr)에서는 설악산의 비경을 품은 켄싱턴 스타 호텔의 클래식 트윈 1박과 설악워터피아 2인 이용권 증정하는 패키지를 52% 할인된 14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설악의 작은 영국이라 불리는 켄싱턴 스타 호텔은 1,000여 평의 가든과 벽면을 가득 채운 북 카페, 편안함과 아늑함을 주는 유럽풍 벽지와 엔틱한 가구가 돋보이는 객실을 으뜸이다. 마치 영국으로 여행을 온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이국적인 매력을 풍긴다.
무엇보다 설악산의 비경을 객실에서 감상 할 수 있어 겨울 낭만을 즐기기에는 그만이다. 또한 스포츠, 연예, 문화계 스타들의 사진과 소장품으로 꾸며진 스타 테마객실은 색다른 추억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추가로 증정되는 설악워터피아 2인권은 추운 겨울 얼린 몸을 녹이고 그 동안 쌓였던 피로를 한방에 몰아낼 수 있어 더 없이 유용하다. 설악워터피아는 섭씨 49도의 용출수만을 100% 사용하는 국내최초의 보양온천이다.
올 겨울, 설악산의 비경을 마음껏 즐기고 따듯한 온천수로 쌓였던 피로도 날려버릴 수 있는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겨울여행을 떠나보자.
▶ 매일매일 팡팡! 대박 세일! 소셜커머스 '엠팡(mpang.mbn.co.kr)' 오픈
▶ <코스피 2500p 향하여>상상 그 이상의 수익률,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MBN리치'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