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태식 대표이사)이 소상공인 상품의 온라인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운영하는 ‘상품개선 지원사업(온라인 상품화)’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21년간 수산물 식품제조사업을 운영해 온 전문 기업 대도수산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의 도움을 받아 '국내산 꽃게로 만든 얼큰 시원한 꽃게탕’ 등으로 브랜드를 만들어 판매한 결과 매출이 전년 대비 20% 가량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
↑ 사진 = 대도수산 제공 |
송대업 대도수산 대표는 상품개선 지원사업을 통해 만족스러운 트렌디한 제품을 만들었다며, 향후에도 “B2C 판로 확대와 자사 제품의 브
중소벤처기업부(오영주 장관)의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상품개선 지원사업은 올해 410개사가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패키지 디자인과 관련해 △자문·컨설팅 △디자인 개선 △상세페이지 제작 등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최유나 디지털뉴스 기자/chldbskcjstk@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