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겨울 시즌을 맞아 '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하고 진로의 캐릭터 두꺼비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캐릭터 두꺼비가 산타 모자와 목도리를 두르고 인사하는 모습을 연출해 라벨을 디자인했습니다. 특히, 행운과 행복을 상징하는 크리스마스 리스(Wreath)를 모티브로 한 초록색 빨간색 띠를 적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산타 두꺼비를 활용한 포토존, 키링, 토퍼 등 소비자 경품으로 마련해 유행 채널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MZ 취향을 저격하는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영상 등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이트진로는 소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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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