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BTS 진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 라네즈, BTS 진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 사진 = 아모레퍼시픽 |
라네즈는 BTS 진의 건강한 자신감과 밝은 에너지가 수많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러한 면모가 브랜드 가치관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BTS 진은 지난 7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4 파리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 참여하며 다시 한번 글로벌 인기를 입증받은 바 있습니다.
BTS 진은 "첫 뷰티 모델 활동을 라네즈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글로벌 사랑을 받고 있는 라네즈와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 라네즈, BTS 진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 사진 = 아모레퍼시픽 |
라네즈는 다음 달 BTS 진과 함께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첫 단계, 첫 보습을 천재적으로'를 주제로 글로벌 시장에서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
라네즈 관계자는 "'21세기 팝 아이콘' BTS 진과의 만남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이며 글로벌 사업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