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여행사 부문 1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33회를 맞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는 한국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입니다.
↑ 26일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 수상식에서 고객경험본부 양성회 본부장(앞줄 가운데)과 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 하나투어 |
하나투어는 2009년 이후 여행사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나투어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개인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최근에는 여행 전, 중, 후까지 여행의 전 과정에서 시기적절하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알림 메시지로 안내하는 '하나ON
하나투어 관계자는 "합리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상품과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끊임없이 강화한 점을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세심하고 경쟁력 있는 소비자중심경영으로 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