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는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조인성을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 조니워커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조인성 / 사진 = 디아지오코리아 |
올해로 데뷔 26년차인 조인성은 최근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을 포함해 영화 '모가디슈', '밀수' 등의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보여주고 있는 배우입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조인성의 다양한 매력 중 트렌드의 중심에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일관하는 점이 정통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를 대표하는 조니워커가 지닌 최상의 퀄리티와 독보적인 매력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앰버서더 선정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 조니워커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조인성 / 사진 = 디아지오코리아 |
또 연기로 자신의 커리어에서 정점에 오른 후에도 전형적인 역할을 넘어 끊임없이 도전하는 조인성의 행보가 조니워커의 '킵 워킹 (Keep Walking)' 정신과 잘 부합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좌현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배우로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약을 이어가는 조인성을 조니워커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여덟 가지가 넘는 레이블을 각
디아지오코리아는 앰버서더 배우 조인성과 함께 촬영한 조니워커의 브랜드 콘텐츠를 오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입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