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행으로 산다'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여행으로 산다' 캠페인은 인기 유튜버 4인과 협업해 면세점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고,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영상 등 콘텐츠로 담아낸 캠페인으로, 여행의 즐거움이 삶을 행복하게 만들고, 여행 전 신라면세점에서 즐기는 면세 쇼핑의 재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고 신라면세점은 소개했습니다.
↑ 신라면세점, '여행으로 산다' 캠페인 전개 / 사진 = 호텔신라 |
오늘(16일) 여행 및 뷰티 유튜버 '희주'가 추천하는 면세 쇼핑 리스트를 시작으로 △ 가수 '정재형' △크리에이터이자 배우인 '양유진(빵먹다살찐떡)'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여행 브이로그와 면세점 쇼핑 리스트 등을 담은 캠페인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캠페인 영상은 신라면세점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 유튜버 SNS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추첨을 통한 퍼스트클래스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신라인터넷면세점 추가 혜택 적립금, 인천공항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유튜버들이 여름 휴가철 꼭 사야 할 아이템으로 추천한 제품은 최대 55%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 달 31일까지 펼쳐집니다.
신라면세점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