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기 대비 2계단 상승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입니다.
↑ 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 / 사진 = 코웨이 |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9점(1,000점 만점)을 얻으며 32위를 기록해 1분기 순위보다 2계단 상승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 / 사진 = 코웨이 |
코웨이는 슬립·힐링케어 브랜드인 '비렉스(BEREX)'가 매트리스, 안마의자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브랜드 위상을 강화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고, 특히 일반 침상형 안마기기 중 국내 최초로 자동 상체 리클라이닝 기능을 적용한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는 편의성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으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이끌었다고 소개했습니다.
↑ 코웨이 CI / 사진 = 코웨이 |
코웨이는 "'비렉스(BEREX)'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차별화된 안마 의자 및 매트리스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