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티즈(ATEEZ)가 올 겨울 팬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한다. 사진=KQ |
최근 에이티즈가 공식 SNS를 통해 ‘데스티니스 메모리즈(Destiny’s Memories)’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달 12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서울 성동구 어브 스튜디오(AUBE STUDIO)에서 개최하는 이번 전시는 미디어 아트가 적용된 콘텐츠를 마련하여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데스티니스 메모리즈’는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형식의 힐링 판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3층 규모의 건물 전체를 관람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관람객들은 전시 속 에이티즈와 연관된 이야기가 담긴 다양한 공간 연출을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다.
올 겨울 에이티즈는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전시 개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연말 공연을 통해 팬들과 계속해서 만난다. 19일에는 KBS2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in JAPAN(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
한편, 에이티즈의 ‘데스티니스 메모리즈’ 전시 1차 티켓 오픈은 12월 5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YES24)에서 시작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